본문 바로가기

맛집의 발견

[역삼역맛집] 중식당 맛집 ‘바오미엔관’ 후기

안녕하세요.
오늘은 퇴근후 역삼역에 볼일이있어 들렸다가 급! 칼칼한 국물이 먹고싶어 중식당을 찾아보던 중 맛은 보장되어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다는 ‘바오미엔관’에 다녀왔습니다.
.
.
ㅁ 위치

주소 :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2 아크플레이스 1층

역삼역 3번출구에서 2분만 걸으면 도착!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충분히 좋은 위치더라구요.
.
먼저 도착해있던 친구들은 이미 우삼겹 짜장면과 탄탄면을 시켜 다먹은 상태라 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ㅠ 맛있었는데ㅠㅠ!!
.
제가 시킨 우삼겹 짬뽕과 한정 메뉴인 짜장새우만두와 짬뽕새우만두!!! 둘 다 맛있었는데 제 스타일은 칼칼한 짬뽕새우만두!!ㅠㅠ
개존맛탱입니다ㅜㅜ완전 제스타일ㅠㅠㅠ(꼽사리 멘보샤 이것도 맛있어요)

.
.
ㅁ 메뉴 ㅁ

.
.
일단 역삼역가면 대부분 회사가 더 많아 저녁시간엔 맛집찾기가 좀 애매해서 늘 강남역으로 갔었는데ㅈ
여기는 맛있기도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자주 갈 것 같아요!
.
역삼역 근처가 회사이신분들 점심메뉴 고르기 애매하실때, 중식당요리가 땡길때
이용하셔도 좋을것같네요!!
.
.
.